1

15

마당대여

[CRAZY] 운정신도시 댕댕이 천국

5(308)
운영시간 10:00 ~ 23:00, 최소 1시간 이용

  • 무게 제한 없음무게 제한 없음
  • 울타리 있음울타리 있음
  • 바베큐바베큐
  • 수영장수영장
  • 불멍불멍
  • 실내공간실내공간
  • 주차 가능주차 가능
  • 금연금연

소개글

자연과 인접한 위치 특성상 곤충>모기.거미.하루살이 등이 출몰할수있으니 예민하신분은 예약에 신중을 기해주시기바랍니다. 파주 운정 신도시 안에 위치한 넓게 펼쳐진 천연잔디 댕댕이 천국에 놀러오세요! 선선한 바람 아래에서 강아지들과 🍖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고 여름에는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옆집이 없어 강아지들이 마음 편히 짖어도 OK! 🎵블루투스 스피커와 마이크로 신나는 음악 즐기기도 OK! 도보로 5분거리에 이마트가 있어서, 바베큐 재료들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! 실내공간에 앉아 있으면 마당이 잘 보여서 강아지들 뛰노는 모습이 잘 보여요! 호스트의 강아지들도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도록 매일 아침 저녁으로 잔디 관리를 꼼꼼하게 하고 있으니 진드기 걱정은 하지 마세요! *호스트는 애견 미용사 자격증 2급, 반려 동물 종합 관리사, 반려견 지도자 자격증 2급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. 냉난방 신내공간 썬룸 사용가능 냉난방 실내 미니방가로 사용가능 💦 여름철 미니수영장 오픈 수돗물 사용 🚫 야외 화장실에서 반려견 목욕 금지 🔥CRAZY🔥를 소개합니다. CRAZY란, 아래 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마당만이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. [5가지 평가 기준] -평점 4.8점 이상 유지 -응답률 90%이상 유지 -예약 취소율 1% 미만 -내부 평가 기준 90% 이상 만족 -호스트 공간 관리 정책 상의 운영 위반 사실이 없어야 함 우리 댕댕이와 CRAZY한 마당에서 CRAZY한 시간을 원하신다면 지금, 예약해 보세요!



상품을 선택해 주세요


찾아 오시는 길

경기 파주시 당하동예약 확정 후, 정확한 주소 확인이 가능해요

리뷰

5(308)

[CRAZY] 운정신도시 댕댕이 천국

5

오늘 처음 갔는데 마당도 너무예뻐서 아가들 예쁜사진 많이 남기고 왔네요ㅎㅎ 담에 한번더 가고싶네요ㅎㅎ 저희집서15분거리예요~ 아가들 맘껏 뛰놀수있어서 좋고 담에는 친구들이랑 또 오고싶어요 오늘은 첫날이라 짧게 예약하고 다녀왔는데 담에는 길게 예약하고 갈께요^^

솜이와아가들

2024.04.24

[CRAZY] 운정신도시 댕댕이 천국

5

오늘 처음 갔는데 마당도 너무예뻐서 아가들 예쁜사진 많이 남기고 왔네요ㅎㅎ 담에 한번더 가고싶네요ㅎㅎ 저희집서15분거리예요~ 아가들 맘껏 뛰놀수있어서 좋고 담에는 친구들이랑 또 오고싶어요 오늘은 첫날이라 짧게 예약하고 다녀왔는데 담에는 길게 예약하고 갈께요^^

솜이와아가들

2024.04.24

[CRAZY] 운정신도시 댕댕이 천국

5

식기 집기류랑 음료 얼음까지ㅜㅜ정말 고기만사가면될정도로 준비많이해주셨어요!!앉아쉴공간도 누울평상도있어 너무좋았습니다!!너무즐겁게잘보내다가요!!🩷

시월1001

2024.04.22

[CRAZY] 운정신도시 댕댕이 천국

5

오랜만에 아이들과 너무행복했습니다^^

향단론

2024.04.21

[CRAZY] 운정신도시 댕댕이 천국

5

리뷰를 잘 안남기는 편인데 이번에 기억이 정말 좋았어서 몇글자 적어봅니다🙂 처음 방문했는데 호스트분이 정말 친절하시구 설명 잘해주셔서 감사했어요 공간도 넘 좋았어요! 저희 강아지가 소심이라 독채펜션, 마당, 운동장만 찾아다니는데 여기 단골각 될듯요!ㅎㅎ 천연잔디에다가 편하게 음식먹을수 있는 공간도 마련해놓으셔서 정말 강아지랑 같이 힐링 제대로 하고 갑니다🐶

하뚜구

2024.04.18
리뷰 전체보기

기본 정보

  • 반려견 무게 제한 없음

    반려견 무게 제한 없음

  • 바베큐

    바베큐

  • 야외 수영장

  • 주방/식당


이용 정책

  • 모두 닫혀있음

  • 강아지 짖음 불가능

  • 음식물 반입 가능

  • 야외공간은 매너벨트 착용X 실내공간에서는 매너벨트 착용 필수

  • 호스트가 쓰레기통 제공, 분리수거 방법 안내, 게스트가 정책에 따라 뒷정리 진행


주의사항

* 36개월 미만 아이는 기본 인원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 * 대기 손님 및 마당 정리 정돈 청소를 위해 10분전 퇴장 부탁드립니다. * 예약 시간을 엄수해주세요. * 배변봉투, 개인쓰레기 등 뒷처리 잘 부탁드립니다. (썬룸/방갈로에서 식사 시 쓰레기 분리 및 정리) * 야외 화장실 깨끗하게 사용바랍니다.